메인 비주얼에 각 타워별 사진을 슬라이드 방식으로 변경하고 전체적인 칼라를 한층 밝은 톤으로 변경하여 아모리스의 고급스러움과 웨딩의 화사함을 나타나도록 구현
‘Eco-Friendly’라는 컨셉을 기반으로 기업 브랜드의 가치를 새롭게 정립, 기업 브랜드 가치 상승과 친환경 브랜드화 라는 2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한 컨텐츠를 대폭 보강
글로벌 철강설비 전문 기업에 부합하는 Brand Value 향상을 위한 대표 채널 구축 기업서비스 소개기능 강화 및 글로벌 기업 이미지 제고에 기여
유니온스틸의 프리미엄 컬러강판 브랜드 '럭스틸'(LUXTEEL)을 홍보하기 위하여 해당 제품의 경쟁력 제고와 차별화된 명품 전략을 통해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전략의 일환으로 구축